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illabong

Billabong
소개 Billabong
빌라봉은 극한 스포츠 및 비치웨어 세계에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서핑 문화에 강한 초점을 두고 있으며, 회사는 모험 관심자들의 요구에 맞춘 고품질의 의류와 악세사리로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Xtremeinn에서 빌라봉은 셔츠, 후드, 스웨트셔츠, 반바지, 수영복, 웨츠슈트, 비키니 및 백팩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극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성능과 스타일을 강화합니다. 빌라봉은 1973년 골드 코스트의 아프로리아에서 고든 머첼트(Gordon Merchant)과 레나 머첼트(Rena Merchant)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서핑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빌라봉은 기회를 잡아 업계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 걸쳐 브랜드는 상당한 발전을 보여, 국제 시장에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빌라봉의 혁신적인 디자인 제작, 고급 소재 사용, 그리고 전문 서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모험을 추구하고 해안의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아이콘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빌라봉은 고급 의류와 액세사리를 통해 서핑 문화의 정수를 살리고 있습니다. 풍부한 역사와 지속적인 혁신 끝에, 빌라봉은 여전히 모험을 추구하고 해안의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빌라봉 서핑 문화 및 고품질 의류

빌라봉 셔츠는 편안함, 스타일과 내구성이 완벽하게 조합되어 제작되었습니다.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진 이 셔츠는 통기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여 활동적인 개인에게 적합합니다. 빌라봉 후드는 쿨러 날씨나 그늘로 덮인 바다 가까이의 따뜻한 밤에 절실한 아이템입니다. 따뜻함과 스타일을 조합한 이 의류는 부드러운 및 단열성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져 각종 날씨 조건에서도 편안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세심한 관심을 가진 빌라봉 스웨트셔츠은 독특한 프린트, 생기 넘치는 색감, 그리고 캥거루 포켓과 조절 가능한 후드 등의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봉 반바지는 땅과 바다의 활동 모두를 위해 디자인되어 최고의 성능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빠르게 건조하는 및 늘씽하고 자유로운 소재로 만들어져 최대한의 유연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내구성이 있는 빌라봉 반바지는 모험 열정가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