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도시 교통

도시 교통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도시 교통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도시 교통

브랜드 도시 교통

도시를 돌아다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시티바이크

도시 자전거 또는 통근자 자전거 라고도 알려진 도시 자전거는 도시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자전거입니다. 이러한 자전거는 일반적으로 편안함과 편리함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며 효율적이고 타기 쉬우며 단거리에서 중거리 통근에 실용적입니다. 시티 바이크는 일반적으로 라이더가 더 편안하게 앉을 수 있고 도로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보다 꼿꼿한 라이딩 자세를 제공합니다.

커버

도시를 돌아다니기 위한 덮개를 찾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비가 오는 도시에 거주하는 경우 레인 덮개가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스쿠터를 소유하고 있고 거리에 주차해야 하는 경우 스쿠터 커버는 비, 태양, 새 배설물 등의 요소로부터 스쿠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덮개는 강우와 햇빛으로 인한 손상은 물론 도난으로부터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기 스쿠터

전기 스쿠터는 단거리 운송을 위해 설계된 소형 모터 차량입니다.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일반적으로 최고 속도는 시속 24~32km입니다. 전기스쿠터는 작고 가벼우며 교통이 혼잡한 도시 지역을 통과하기 쉽기 때문에 통근이나 심부름에 자주 사용됩니다. 전기 스쿠터는 일반적으로 뒷바퀴 허브에 위치한 전기 모터로 구동됩니다. 모터는 충전식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호버보드

셀프 밸런싱 스쿠터 또는 셀프 밸런싱 보드라고도 알려진 호버보드 는 단거리 도시 통근에 인기를 얻은 소형 전기 개인 이동 장치입니다. 호버보드 는 기본적으로 바퀴가 두 개인 자체 균형 플랫폼입니다. 체중을 앞뒤로 이동하여 제어되며, 이로 인해 장치가 해당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호버보드 는 크기가 작아 사용하지 않을 때 비교적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더욱 편리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Powerslide , Krf , Street Surfing , Segway , XiaomiSpokey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

거리 : 일일 출퇴근이나 여행의 거리를 고려하세요. 장거리 이동에는 도시형 자전거가 더 적합하고, 단거리 이동에는 전기 스쿠터와 호버보드가 더 적합합니다.
지형 : 도시의 지형을 평가합니다. 언덕이 많은 경우에는 도시형 자전거나 전기 스쿠터가 더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호버보드는 평평한 표면에 가장 적합합니다.
비용 : 이러한 운송 방법을 사용하는 데 드는 비용을 비교하십시오. 초기 구매 가격개인 장치의 경우, 임대 비용 및 유지 관리 비용을 고려하세요.
규정 : 해당 교통수단 이용에 관한 현지 법률 및 규정을 확인하세요. 일부 도시에는 전기 스쿠터 및 호버보드에 대한 특정 규칙, 연령 제한 및 지정된 탑승 구역이 있습니다.
날씨 : 도시의 기후를 고려하세요. 전기 스쿠터호버보드는 비나 눈과 같은 악천후 조건에서는 편안하거나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차 및 보관 : 선택한 교통 수단을 사용하지 않을 때 주차하거나 보관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장소를 확보하십시오.
개인 취향 : 개인 취향과 신체적 능력을 고려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전기스쿠터 의 편리함을 선호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도시형 자전거 의 운동성과 친환경성을 즐깁니다.
궁극적으로 도시를 돌아다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귀하의 고유한 상황과 우선순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많은 도시 거주자들은 상황에 따라 이러한 옵션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장단점을 비교하고 도시의 특정 조건을 고려하여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