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복

아동복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

익스트림 스포츠를 연습할 때 아이들에게 옷을 입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익스트림 스포츠를 연습할 어린이를 위한 의류를 선택하는 것은 어린이를 안전하고 편안하며 악천후로부터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합한 의류를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털:
보온성 : 추운 날씨에도 아이를 따뜻하게 지켜줄 수 있는 보온성이 좋은 플리스 레이어를 찾으세요.
통기성 : 활동 시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통기성이 있는 플리스를 선택하세요.
: 플리스 레이어가 다른 의류 레이어 아래에 편안하게 맞는지 확인하세요.

자켓:
방수 : 스노보드나 스키와 같은 스포츠의 경우 방수 및 통기성 재킷을 선택하여 아이를 건조하게 유지하세요.
단열재 : 추운 날씨에는 보온성을 제공하는 단열재 재킷을 선택하세요.
후드 : 탈착 가능하거나 조절 가능한 후드가 있는 재킷은 추가 보호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목 각반:
따뜻함 : 추운 환경에서 추가적인 따뜻함을 위해 보온 소재로 제작된 목 각반을 선택하세요.
수분 흡수 : 피부에서 땀을 흘리지 않도록 수분 흡수 목 각반을 찾으세요.

바지:
방수 : 카약이나 래프팅과 같은 수중 익스트림 스포츠의 경우 방수 바지를 선택하여 아이를 건조하게 유지하십시오.
내구성 : 바지는 거친 지형이나 장비를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이 있어야 합니다.
신축성 : 활동성이 향상되도록 신축성이 있는 바지를 선택하세요.

스웨트셔츠:
레이어링 : 스웨트셔츠는 추운 날씨에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중간 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분 관리 : 수분을 흡수하는 소재로 만든 스웨트셔츠를 선택하여 땀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수영복:
퍼포먼스 패브릭 : 수상 스포츠용으로 디자인된 퍼포먼스 패브릭으로 제작된 엄선된 수영복입니다.
자외선 차단 : 태양의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하려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수영복을 고려하세요.
: 마찰 없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꼭 맞는 핏을 보장합니다.

티셔츠:
수분 흡수 : 활동적인 스포츠를 위한 수분 흡수 티셔츠를 선택하여 아이를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하세요.
통기성 :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통기성이 있는 직물을 찾으세요.
자외선 차단 : 일부 티셔츠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야외 스포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팁 :
레이어링 : 습기를 흡수하는 베이스 레이어, 단열 중간 레이어플리스 등, 방수 외부 레이어재킷 및 바지가 포함된 레이어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극한 상황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너무 꽉 조이거나 너무 헐렁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모든 옷이 아이에게 꼭 맞는지 확인하세요.
안전 : 일부 익스트림 스포츠에는 헬멧, 고글, 패딩과 같은 특정 안전 장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스포츠에 적합한 안전 장비를 착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절 고려 사항 : 자녀가 참가할 특정 계절과 조건에 맞게 옷을 선택하십시오. 추운 날씨 스포츠에는 더 따뜻한 옷이 필요하고, 더운 날씨 스포츠에는 통기성이 있고 가벼운 옵션이 필요합니다.
특정 의류 요구 사항은 익스트림 스포츠 유형과 환경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자녀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한 적절한 복장 선택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특정 스포츠의 요구 사항을 조사하고 경험이 풍부한 개인이나 강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ans , Globe , Jobe , Etnies , O´neill wetsuits , Dc Shoes , Quiksilver 에서 의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New Era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