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자전거

자전거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자전거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자전거

브랜드 자전거

BMX 자전거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BMX 자전거를 선택하려면 라이딩 유형, 기술 수준, 예산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자전거 자체 외에도 액세서리, 부품, 신체 보호 장치 및 헬멧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합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BMX 자전거 선택:
라이딩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BMX 라이딩 스타일에는 거리, 공원, 흙길, 평지가 포함됩니다. 스타일에 따라 자전거에는 다양한 기능이 필요합니다.
거리와 공원 라이더는 일반적으로 트릭과 점프를 위한 견고한 프레임과 구성품을 갖춘 더욱 내구성이 뛰어난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더트 라이더에게는 오프로드 점프 및 착지용으로 설계된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평지 라이더에게는 평지 트릭을 위한 특정 지오메트리를 갖춘 경량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자전거 유형:
BMX 자전거는 프리스타일, 레이싱, 더트 점프 등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귀하의 라이딩 스타일에 맞는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프리스타일 자전거는 다목적이며 대부분의 라이더에게 적합합니다. 거리, 공원, 평지에 이상적입니다.
경주용 자전거는 트랙에서의 BMX 경주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최소한의 기능을 갖춘 경량 프레임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트 점프 자전거는 오프로드 점프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견고한 프레임과 구성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레임 재질:
BMX 프레임은 일반적으로 강철, 크로몰리 강철, 알루미늄 또는 탄소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크로몰리 강철은 강도와 내구성이 뛰어나 인기가 높습니다. 알루미늄은 가볍지만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귀하의 라이딩 스타일과 예산에 따라 프레임 소재를 고려하십시오.

바퀴 크기:
BMX 자전거는 다양한 휠 크기로 제공되며, 20인치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귀하의 라이딩 스타일과 신체 크기에 맞는 휠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바퀴가 작을수록 기동성이 향상되고, 바퀴가 클수록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구성요소:
크랭크셋, 핸들바, 스템, 브레이크를 포함한 구성요소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내구성이 있고 귀하의 라이딩 스타일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라이더는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특정 구성 요소로 자전거를 맞춤 제작합니다.

예산:
BMX 자전거 예산을 설정하세요. 보급형 모델은 저렴하고 초보자에게 적합한 반면, 고급 모델은 고급 기능을 제공하지만 비용이 더 높습니다.

액세서리 및 부품:
페그 : 연삭 묘기를 할 계획이라면 자전거에 페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페그는 축에 부착되어 레일과 선반을 따라 미끄러질 수 있게 해주는 금속 실린더입니다.
그립 : 핸들바를 안전하게 고정하고 손의 피로를 줄이는 편안한 그립에 투자하십시오.
페달 : 견고하고 접지력이 뛰어난 페달은 BMX 자전거 의 제어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타이어 : 라이딩 스타일과 지형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세요. 일반 타이어는 포장도로에 부드러운 반면, 울퉁불퉁한 타이어는 흙길에 더 좋습니다.

신체 보호:
헬멧 : 안전을 위해서는 인증받은 BMX 헬멧이 필수입니다. 꼭 맞아야 하며 머리를 보호해야 합니다.
패드: 팔꿈치와 무릎 패드는 넘어지거나 충격을 받는 동안 관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갑: BMX 장갑은 그립력을 제공하고 트릭과 낙상 중에 손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팁:
BMX 자전거를 탈 때는 항상 헬멧을 포함한 적절한 안전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자전거를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하고 검사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숙련된 라이더로부터 배우고 기술을 향상하려면 BMX 클럽이나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러한 요소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올바른 액세서리와 보호 장비를 선택하면 안전하고 즐거운 BMX 라이딩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werslide , Roces , Jobe , Rollerblade , Krf , K2 SkateFila Skates 에서 모노사이클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