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에어소프트

에어소프트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에어소프트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에어소프트

브랜드 에어소프트

에어소프트란 무엇입니까?

돌격소총:
돌격소총은 빠른 사격과 쉬운 취급을 위해 설계된 가벼운 중구경 총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사격 선택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수가 반자동과 완전 자동 또는 점사 사격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유효 범위는 최소 300m입니다. Airsoft 돌격 소총은 액션 사격에 이상적인 정확성과 강력한 힘을 약속합니다.

옷과 신발:
에어소프트 의류에는 뜨거운 황동 케이스와 잠재적인 화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긴 바지와 긴 소매 셔츠가 포함됩니다. 굽이 닫힌 부츠는 야외 촬영 중에 태양 광선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어소프트용 의류 와 신발은 품질이 좋아야 하고 오래 지속되어야 합니다. 장갑은 에어소프트웨어 착용에도 중요합니다.

압축기:
Airsoft 압축기는 Airsoft 총에 압축 공기를 채우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에어소프트 분야, 토너먼트 및 전통적인 가스 구동식 또는 스프링 구동식 에어소프트건보다 고압 공기를 사용하는 장점을 선호하는 진지한 에어소프트 매니아들 사이에서 사용됩니다.

장비:
Airsoft 플레이어는 메쉬가 있는 전술 마스크, 전술 트롤리, 체스트 리그, 매거진 파우치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안면 마스크는 얼굴을 보호하기 때문에 Airsoft에서 중요한 장비입니다. 탄창 파우치와 트롤리는 에어소프트 액세서리를 쉽고 안전하게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권총:
에어소프트건airsoft 권총 은 실제 총기 권총과 유사하게 설계된 에어소프트건의 일종이지만 총알 대신 플라스틱 볼 베어링을 발사합니다. 에어소프트 권총은 레크리에이션 사격, 경쟁 플레이 및 훈련 목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실탄을 사용하지 않고도 사격 및 전술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산탄총:
Airsoft 산탄총은 매우 간단하며 대부분의 다른 airsoft 총처럼 작동합니다. 단일 내부 배럴과 홉업이 있습니다. 이 샷건은 게임처럼 보이고 느껴지며 싱글 액션 에어소프트 라이플과 유사합니다. 에어소프트 산탄총 포탄은 총에 사용되는 탄약의 일종입니다.

저격수:
Airsoft 저격수는 실제 저격 소총의 복제품이며 airsoft 분야에서 높은 정확도와 일관성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Airsoft 저격수는 멀리서 목표물과 교전하고 Airsoft 게임에서 지정된 사수 역할을 맡는 것을 즐기는 플레이어가 선호합니다.

Airsoft에 대한 추가 정보:
에어소프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에어소프트 액세서리, 수류탄, 지원 무기, 소모품, 외부 부품 및 에어소프트 내부 부품이 포함됩니다. Kral , Tokyo Marui , Mechanix , Secutor Arms , Kj Works , Stinger , Delta 와 같은 브랜드에서 이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술Saigo Defen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