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유지 보수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유지 보수

브랜드 유지 보수

잠수복을 수리하는 방법?

수리공:
잠수복을 수리해야 하는 경우 손상 정도와 수리에 대한 편안함 정도에 따라 몇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공 에는 접착제, 오일, 수지, 실리콘 및 세트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수리는 Powerslide , Jobe , Yow , Rollerblade , IONEmerica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지
수지는 주로 큰 찢어짐, 구멍 또는 네오프렌 박리를 처리할 때 잠수복 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이고 내구성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올바른 유형의 레진을 사용하고 적절한 수리 기술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상된 부위와 패치 재료 모두에 네오프렌 수지를 얇고 균일한 층으로 바르십시오. 손상된 부위에 패치를 누르기 전에 수지가 끈적해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강한 결합을 보장하기 위해 강한 압력을 가하십시오.

접착제
잠수복 수리에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은 작은 찢어짐, 구멍 또는 솔기나 네오프렌 소재의 손상을 복구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잠수복 접착제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네오프렌과 잘 작동하고 강력한 접착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도구:
잠수복을 수리하는 데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잠수복 수리 재료 제조업체가 제공한 지침을 주의 깊게 읽고 따르십시오.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연습하거나 수리 과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잠수복 수리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켓 헤드 멀티툴
특히 잠수복에 조정이나 수리가 필요할 수 있는 그로밋, 스냅 또는 기타 패스너가 있는 경우 소켓 헤드 멀티 도구는 잠수복 수리 키트에 편리하게 추가될 수 있습니다.

패치 소재:
네오프렌 패치는 잠수복의 더 큰 구멍이나 찢어진 부분을 덮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치는 종종 잠수복과 동일한 네오프렌 소재로 만들어지며 접착제로 부착할 수 있습니다.
가위:
여분의 재료를 다듬거나 패치를 원하는 크기로 자르려면 가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위에는 칼날의 크기나 종류가 다양하므로 필요한 것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