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포츠 안경

스포츠 안경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스포츠 안경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포츠 안경

브랜드 스포츠 안경

선글라스 고르는 꿀팁

부속품:
선글라스 액세서리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제공하여 안경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에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케이스 또는 파우치:
튼튼한 선글라스 케이스로 선글라스를 긁힘, 먼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세요. 케이스는 다양한 재질로 제공됩니다. 하드쉘 케이스, 소프트 파우치, 가죽 또는 패브릭 케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글라스는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지만 스타일이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별도의 케이스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예비 부품:
선글라스는 일반적으로 필요한 경우 교체할 수 있는 여러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선글라스의 예비 부품은 안경의 수명을 연장하고 필요한 수리 또는 교체를 수행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선글라스의 일반적인 예비 부품입니다.
선글라스 렌즈는 긁히거나 손상된 경우 교체할 수 있습니다. 편광렌즈, 사각렌즈, 프리즘렌즈 등 다양한 유형의 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선글라스 브랜드는 직접 착용할 수 있는 교체 렌즈를 제공합니다. 이는 선글라스를 새로 바꾸거나 다양한 조명 조건에 맞게 렌즈 색상을 변경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교체용 렌즈를 사용 하면 선글라스의 수명이 연장되어 몇 년 동안 편안하고 친숙한 선글라스를 계속 착용할 수 있습니다.

색안경:
선글라스는 밝은 햇빛과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안경의 일종입니다. 일반적으로 눈부심을 줄이기 위해 착색되거나 편광된 렌즈와 착용자의 얼굴에 렌즈를 고정하는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선글라스는 다양한 선호도와 목적에 맞게 모양, 크기, 스타일이 다양합니다. 선글라스 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극세사 천으로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호 케이스에 보관하세요. 선글라스는 보호 기능 외에도 패션 액세서리로 착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글라스는 보호 기능 외에도 인기 있는 패션 액세서리이며 의상을 강조하거나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Vans , Powerslide , Jobe , Roxy , Quiksilver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 스포츠에 적합한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은 태양의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물에서 나오는 눈부심을 줄이는 데 중요합니다. 수상 스포츠에 가장 적합한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외선 차단 : 수상 스포츠를 포함한 모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선글라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외선 차단입니다. UVUVA 및 UVB 광선 모두를 100% 차단하는 선글라스를 찾으세요. 이 보호는 태양의 유해한 방사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편광 렌즈: 편광 렌즈는 특히 물 표면에서 눈부심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시성을 높이고 눈의 피로를 줄여주기 때문에 보트 타기, 낚시, 카약과 같은 수상 스포츠에 적극 권장됩니다.

렌즈 색상 : 물 환경에 따라 렌즈 색상을 고려하십시오.
회색 또는 스모크 렌즈는 진정한 색상 인식을 제공하며 밝고 햇볕이 잘 드는 조건에 탁월합니다.
갈색 또는 호박색 렌즈는 대비를 강화하며 흐린 날을 포함한 다양한 조명 조건에 적합합니다.
녹색 렌즈는 저조도나 흐릿한 조건에서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미러 렌즈는 눈부심을 더욱 줄일 수 있으며 극도로 밝은 조건이나 눈부심이 심한 환경에 적합합니다.

렌즈 소재 : 폴리카보네이트나 Trivex와 같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렌즈를 선택하세요. 이 소재는 가볍고 충격에 강하며 수상 스포츠의 혹독한 환경을 견딜 수 있습니다.
렌즈 코팅 : 긁힘 방지 및 반사 방지 코팅은 선글라스의 내구성과 선명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렌즈 손상을 방지하고 방해가 되는 반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레임 디자인 : 얼굴에 편안하게 맞고 수중 활동 중에도 안전하게 유지되는 프레임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랩어라운드 프레임은 주변 조명과 물보라로부터 더 나은 커버력과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 처리된 노즈 패드와 안경다리 끝이 있는 프레임을 찾으세요.
발수 코팅 : 일부 선글라스 에는 소수성 코팅이 적용되어 렌즈에서 물 방울이 떨어지도록 하여 물 얼룩을 줄이고 물이 튀었을 때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핏과 편안함 : 가장자리 주변으로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합니다. 맞춤형 핏을 위해 조절 가능한 노즈 브릿지나 안경다리가 있는 선글라스를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