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영양물 섭취

영양물 섭취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영양물 섭취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영양물 섭취

브랜드 영양물 섭취

식품 보충제 복용의 이점

바:

바는 일반적으로 영양 바 또는 에너지 바를 나타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뿐만 아니라 기타 비타민, 미네랄 및 영양소의 혼합물을 포함하는 바입니다 . 단백질 바는 근육 회복과 성장에 필수적인 편리하고 휴대 가능한 단백질 공급원이기 때문에 운동선수와 피트니스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식이 보충제:

식이 보충제는 식이 요법을 보충하거나 추가하고 추가 영양소 또는 기타 유익한 물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이러한 보충제에는 비타민, 미네랄, 허브, 아미노산, 효소 및 기타 식이 성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 의 목적은 일반 식단에서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영양소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보충하는 것입니다.

음료수:

음료를 보충제로 사용하는 것은 특정 영양 또는 식이 요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목표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의료 전문가 또는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충 음료 의 영양 성분과 성분을 이해하려면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에너지 젤:

에너지 젤은 운동선수, 특히 장거리 달리기 선수, 자전거 타는 사람과 같은 지구력 운동선수가 훈련이나 경기 중에 빠르고 편리한 에너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일종의 스포츠 영양 제품입니다. 에너지 젤은 일반적으로 단순 탄수화물과 복합 탄수화물의 조합으로 만들어집니다.

셰이커:

셰이커 병은 일반적으로 단백질 셰이크, 운동 전 보충제, 운동 후 회복 음료와 같은 다양한 보충제 분말과 음료를 혼합하고 준비하는 데 사용됩니다. 셰이커는 분말 보충제를 액체와 빠르게 혼합하는 데 편리합니다. 일반적으로 분말을 완전히 용해하고 혼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혼합 메커니즘이 내장된 나사식 뚜껑이 있습니다.

보충제:

보충제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기 위해 신체에 추가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유형의 보충제에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지방산 및 허브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건강한 식단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를 보완하기 위한 것입니다. 알약, 캡슐, 분말, 액체, 푸드바 등 다양한 형태로 나올 수 있습니다.

차와 인퓨전:

차는 잎, 꽃, 허브 또는 향신료를 뜨거운 물에 담가서 만든 음료입니다. 차와 차는 독특한 맛과 향뿐만 아니라 항산화 특성과 진정 효과와 같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즐겨집니다. Victory Endurance , Maurten , Nutrinovex , Elite , Avento226ERS 에서 와 차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식이 보충제라고도 알려진 식품 보충제는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보완하는 데 사용될 때 여러 가지 잠재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충제가 전체 식품을 대체해서는 안 되며, 보충제의 사용은 개인의 필요와 의료 전문가의 권장 사항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품 보충제를 섭취하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잠재적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양 보충 공백: 보충제는 특히 식이 제한, 음식 알레르기 또는 음식에서 특정 영양소를 섭취하는 능력을 제한하는 특정 건강 상태가 있는 경우 식단의 영양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양 섭취 강화: 일부 사람들은 나이, 임신, 질병 또는 강렬한 신체 활동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더 높은 수준의 특정 영양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충제는 이러한 개인의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편의성: 보충제는 전체 식품을 이용할 수 없거나 실용적이지 않을 때 특정 영양소를 섭취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양 상태 개선: 철분, 비타민 D 또는 비타민 B와 같은 영양 결핍이 있는 개인의 경우 보충제는 이러한 결핍을 교정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건강 상태에 대한 지원: 오메가 3 지방산, 프로바이오틱스 또는 특정 비타민과 같은 특정 보충제는 심혈관 건강, 소화기 건강 등과 같은 다양한 상태에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성능 향상: 일부 운동선수와 피트니스 애호가는 신체 성능을 향상하고 근육 회복을 지원하거나 훈련 중 증가된 영양 요구량을 충족하기 위해 보충제를 사용합니다.
항산화 보호: 비타민 C 및 비타민 E와 같은 항산화 보충제는 세포를 산화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절 및 뼈 건강: 칼슘 및 비타민 D와 같은 보충제는 뼈 건강을 지원하여 골다공증 및 골절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인지 건강: 오메가 3 지방산 및 비타민 B와 같은 특정 보충제는 인지 기능과 기억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발, 피부 및 손톱: 비오틴, 콜라겐, 아연과 같은 보충제는 때때로 건강한 모발, 피부 및 손톱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체중 관리: 섬유질이나 단백질 쉐이크와 같은 일부 보충제는 포만감을 유지하고 식욕을 조절하여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