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케이트보드

스케이트보드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스케이트보드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스케이트보드

스케이트보드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크루저 스케이트보드:

크루저cruiser 는 스케이트보드장에서 묘기를 부리거나 타는 것이 아닌 순항과 운송을 위해 설계된 스케이트보드의 일종이다. 크루저에는 일반적으로 기존 스케이트보드보다 바퀴가 더 크고 부드러워 인도나 거리와 같은 거친 표면에서 라이딩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데크:

데크Deck는 라이딩과 묘기 수행에 사용되는 평평한 보드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적층 목재 층으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길이가 약 28~33인치, 너비가 7.5~8.5인치입니다. 데크는 스케이트보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유형:

프리스타일 스케이트보드는 스케이트보드를 이용해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트릭을 수행하는 데 초점을 맞춘 스케이트보드의 한 유형입니다. 프리스타일 스케이트보드 에서는 평지나 연석, 레일, 경사로와 같은 장애물에서 스핀, 플립, 슬라이드 등의 트릭을 수행하기 위해 균형, 발놀림, 보드 제어를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헬멧:

헬멧은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동안 머리 부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스케이트보더가 머리에 착용하는 보호 장비입니다. 스케이트보드 는 속도, 균형, 움직임이 필요한 스포츠로, 때로는 넘어지거나 충돌할 수 있습니다. 헬멧을 착용하면 심각한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롱보드:

롱보드는 기존 스케이트보드보다 길이가 길고 넓으며 안정성이 뛰어난 스케이트보드 유형입니다. 스케이트 공원에서 트릭을 수행하기보다는 순항, 통근 및 내리막 라이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Longboard는 일반적으로 더 크고 부드러운 바퀴와 더 유연한 데크를 갖추고 있어 고속에서 더 부드러운 승차감과 더 나은 제어가 가능합니다.

서핑 스케이트:

서프 스케이트Surf Skate는 육지에서 서핑하는 느낌을 재현하도록 설계된 스케이트보드의 일종입니다. 기존 스케이트보드와 달리 서핑 스케이트는 더 부드럽고 서핑과 같은 움직임을 허용하는 특수 트럭 시스템을 갖춘 더 넓고 긴 데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Globe , Jobe , Powerslide , Carver , Roces , RollerbladeKrf 에서 서핑 스케이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에 대해 더 알아보기:
스케이트보드 액세서리 및 부품은 스케이트보드를 구성하고 성능이나 스타일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구성 요소를 의미합니다. 트럭은 스케이트보드 데크를 바퀴에 부착하는 금속 축 어셈블리입니다. 신체 보호는 트릭을 수행하거나 보드를 타는 동안 부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스케이트보드의 필수적인 측면입니다. 바퀴는 스케이트보드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보드 위에서 움직이고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