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수상스키

수상스키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수상스키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수상스키

브랜드 수상스키

수상스키란 무엇인가요?

수상 스키 는 수상 스키어로 알려진 개인이 스키 위에 서서 보트나 케이블 시스템 뒤로 끌려가는 수상 스포츠입니다. 스키어는 보트에 부착된 견인 로프를 잡고 보트가 앞으로 나아갈 때 스키의 부력을 이용하여 수면을 미끄러지듯 움직입니다.

액세서리 및 부품:

벨트, 스키 바인딩, 견인 로프, 보호 장치, 지지대, 튜브, 밸브 및 커넥터는 수상 스키 의 부속품이자 부품입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수상스키 경험을 위해서는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고 안전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를 처음 접하는 경우 항상 전문적이거나 경험이 풍부한 수상 스키어에게 문의하여 지도를 받으십시오. 고성능 수상스키, 바인딩, 로프, 손잡이 등 고품질 액세서리 및 부품은 수상스키의 전반적인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래쉬가드:

수상스키용 래쉬가드는 스포츠에 참여하는 동안 햇볕에 타거나 찰과상, 피부 마찰을 방지하기 위해 수상 스키어가 착용하는 특수 의류입니다. 일반적으로 가볍고 속건성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져 꼭 맞는 핏을 제공합니다. 래쉬가드는 물 속에서 착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수상 스키에 적합하도록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수상스키용 래쉬가드는 반팔, 긴팔, 전신 옵션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잠수복이나 기타 장비 안에 겹쳐 착용하여 보온이나 보호 기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로프:

수상스키에 사용되는 로프는 수상스키 선수를 보트 뒤에서 견인하기 위해 설계된 특수 로프입니다. 이러한 로프는 일반적으로 물과 자외선에 강한 나일론이나 폴리프로필렌과 같은 강하고 내구성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수상 스키 로프는 일반적으로 수상 스키에 적합하도록 특정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상 스키 로프는 수상 스키에 필수적인 장비이며 보트 뒤에 견인되는 동안 스키어에게 안전, 성능 및 내구성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스키:

수상 스키는 적절한 스키를 포함한 올바른 장비가 필요한 스릴 넘치는 수상 스포츠입니다. 이 스키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스노우 스키보다 짧고 넓어서 물 위에서의 안정성과 기동성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상 스키는 일반적으로 물과 가혹한 조건에 대한 노출을 견딜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수상 스키는 개인 스키를 위한 회전 스키 와 레크리에이션 또는 가족 스키를 위한 복합 스키를 포함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된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조끼:

수상 스키 조끼 또는 구명 조끼라고도 알려진 수상 스키 조끼는 수상 스키 스포츠에 참여하는 동안 안전과 보호를 위해 수상 스키어가 착용하도록 설계된 특수 부양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폼이나 네오프렌과 같은 부력 소재로 만들어지며 부력을 제공하고 착용자가 물에 떠 있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상 스키 조끼는 수상 스키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특정 기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Jobe , O´neill wetsuits , Rip Curl , Roxy , QuiksilverHurley 에서 조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