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웨이크보드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웨이크보드

브랜드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를 타는 방법?

웨이크보드 는 작은 보드를 타고 보트 뒤에 끌려가는 수상 스포츠입니다. 수상스키와 다소 유사하지만 스키 대신 단일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자는 웨이크보드 위에 서서 보트에 연결된 견인 로프를 붙잡습니다. 보트가 가속함에 따라 라이더는 물 표면을 가로질러 끌려갑니다.
웨이크보드라는 이름은 보트가 물 속을 이동할 때 발생하는 일련의 파도인 웨이크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종종 트릭과 점프를 수행하기 위해 웨이크를 사용합니다. 웨이크보드는 호수, 강, 심지어 사용자를 끌어당기는 머리 위 케이블이 있는 특별히 설계된 케이블 파크를 포함한 다양한 수역에서 할 수 있습니다.
웨이크보드는 열성팬들로 구성된 강력한 커뮤니티를 통해 인기 있고 신나는 수상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뒤집기, 잡기 등 다양한 트릭과 동작을 수행할 수 있어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경쟁 활동이 모두 가능합니다. 물을 탐색하고 트릭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려면 균형, 민첩성 및 제어가 필요합니다.

무대:

웨이크보드 맥락에서 보드는 웨이크보드 스포츠에 사용되는 특수 보드를 의미합니다. 웨이크보드는 사용자가 보트나 기타 동력 선박 뒤에 견인되어 보드를 사용하여 수면에서 트릭과 기동을 수행하는 수상 스포츠입니다. 보드는 웨이크보드 장비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부츠와 바인딩:

부츠바인딩은 인기 있는 수상 스포츠인 웨이크보드에 사용되는 보드 유형인 웨이크보드 설정의 두 가지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부츠바인딩은 모두 웨이크보더가 웨이크보드 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연결하여 더 나은 제어력을 갖고, 트릭을 수행하고, 스포츠를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헬멧:

웨이크보드 헬멧은 일반적으로 웨이크보드 스포츠 중 안전을 위해 웨이크보더가 착용하는 보호용 헤드기어를 말합니다. 웨이크보드 헬멧은 웨이크보더가 스포츠에 참여하는 동안 머리 부상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착용하는 보호용 머리기어입니다.

용골:

용골은 일반적으로 웨이크보드 바닥 표면에 위치한 핀이나 채널을 나타냅니다. 이 용골은 물 위에서 타는 동안 안정성과 제어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웨이크보드의 용골은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안정성, 제어 및 성능 향상 기능을 제공하는 웨이크보드 바닥의 핀 또는 채널을 나타냅니다.

로프:

웨이크보드의 로프는 보트나 다른 선박 뒤로 웨이크보드를 견인하는 데 사용되는 라인이나 케이블을 의미합니다. 웨이크보드에 사용되는 로프는 일반적으로 라이더가 붙잡을 수 있도록 핸들 그립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종종 "핸들"이라고 합니다.

조끼:

웨이크보드 조끼란 보트에 끌려 웨이크보드를 타고 수면 위를 달리는 수상스포츠인 웨이크보드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구명조끼 또는 개인부양장치PFD를 말한다. Powerslide , Jobe , O´neill wetsuits , Rip Curl , Roxy , QuiksilverHurley 에서 조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웨이크보드에 대한 추가 정보:
지느러미, 로프 및 손잡이, 웨이크보드 가방, 헬멧, 구명조끼는 웨이크보드의 액세서리이자 부품입니다. 웨이크보드 맥락에서 "커버"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웨이크보드를 사용하지 않거나 운송할 때 손상, 먼지 및 기타 환경 요인으로부터 웨이크보드를 덮고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보호 장비 또는 부속품을 의미합니다. 웨이크보드에서 래쉬가드는 찰과상, 발진 및 자외선 노출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웨이크보드 사용자가 착용하는 보호복의 일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