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Wave

소개 M-Wave
M-Wave는 현대적인 생활 스타일에 맞춰 독창적인 모빌리티 솔루션의 가장 일명이다. M-Wave는 도시 교통의 동적한 요구에 맞춰 꾸준히 발전하여 신뢰할 수 있고 환경 친화적인 전통적인 교통 대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안전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한 약속 덕분에 M-Wave는 전기 모빌리티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M-Wave는 혁신과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에 대한 풍부한 역사가 있습니다. 탄소 발자취를 줄이는 전기 스쿠터부터 승무원들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스쿠터, 도시 커뮤터를 위한 미니 스쿠터까지, M-Wave는 오늘날 기술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충전기와 파워 베이스 컨버터를 통해 M-Wave는 전기 스쿠터가 그저 교통 수단이 아닌, 현대 도시 생활의 다양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M-Wave는 모빌리티 솔루션의 개척자입니다.

M-Wave 전기 스쿠터는 도시 모빌리티의 전망에 선두하고 있습니다. 효율성과 편의성을 위해 설계된 이 스쿠터는 바쁜 도시 거리를 청량하고 에너지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어 M-Wave 전기 스쿠터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건강한 환경을 촉진하는 친화적인 솔루션입니다. 충격을 주고 스킬과 스탠트를 마스터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M-Wave 프리 스타일 스쿠터가 제공됩니다. 정밀 공학과 내구성을 위해 고안된 이 스쿠터는 승무원들이 스킬을 선보일 수 있는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나 전문가를 위해 M-Wave 프리 스타일 스쿠터는 비교할 수 없는 성능과 조종성을 제공합니다.
소형, 휴대성이 좋고 짧은 거리 이동에 적합한 M-Wave 미니 스쿠터는 당신의 마지막 마일 이동의 이상적인 동반자입니다. 번개 같은 속도로 가득 찬 도시 거리를 이동하거나 출근하거나 일정까지 가거나 등에 적합합니다. 이 미니 스쿠터는 편의와 스타일을 결합하여 당신이 목적지로 신속하고 스타일로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M-Wave에서는 전기 스쿠터를 충전하고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중요함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브랜드는 M-Wave 충전기를 제공하여 M-Wave 스쿠터에 적합한 고품질의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이 충전기는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이며 당신의 스쿠터가 항상 전화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개발된 M-Wave 파워 베이스 컨버터는 전기 스쿠터의